이노베이션티뮤, 프렉탈 디자인 디파인 S 케이스 출시

2015. 6. 17.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이노베이션티뮤는 스웨덴 하이엔드 PC 브랜드인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디파인 S(DEFINE S)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LWAYS WITH THE DESIGN’을 컨셉으로 하는 프렉탈 디자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뛰어난 성능이 특징인 글로벌 브랜드이다.
 
디파인 S 시리즈는 기존에 출시한 디파인 R5를 모티브로 수냉 쿨링 편의성이 강화된 케이스로써 수냉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과 수냉 부품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마운팅 홀이 내장되어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HDD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메인보드 플레이트 뒤로 두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점이다. 이를 통해 대형 라디에이터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설계되었고, 프레임 하단, 측면에 수냉 부품을 장착할 수 있는 워터펌프, 워터탱크 마운팅홀이 마련되어 커스텀 수냉 장착이 가능하다.
 
PC 내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상단 에어홀 커버와 사이드 패널, 전면 패널에 고성능 차음재를 부착하고, 두께가 두꺼운 패널을 사용하여 저소음 PC 설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파인 S는 사용자가 원하는 컨셉에 따라 2가지 모델로 선택할 수 있다. 디파인 시리즈 특유의 극저소음 시스템을 위하여 사이드 패널 전체에 고성능 차음재가 부착된 메탈 패널 모델과 확 트인 아크릴 윈도우를 통해 커스터마이징한 내부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윈도우 패널 모델이 출시되었다.
 
메인보드 플레이트 뒷면에는 핸드스크류 탈착식 HDD / SSD 베이가 각각 3개, 2개로 구성되어 있고, 40mm의 여유공간에 대형 케이블 정리홀과 케이블 스트랩이 마련되어 있다.

출시된 디파인 S 시리즈 2종은 국내 정품 구매시 ㈜이노베이션티뮤에서 A/S가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