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비 공개..강렬함에 섹시미 더했다

2015. 4. 10.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비 공개…강렬함에 섹시미 더했다

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0일 소녀시대는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한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직비디오 속 소녀시대는 공사장을 배경으로 보다 강력한 댄스로 무장했다. 절도 있는 군무에서 힘이 느껴진다. 멤버 각자의 매력도 더 살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에서 촬영되었으며,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캐치 미 이프 유 캔' 콘셉트로 파격 변신한 소녀시대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소녀시대다운 세련된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 곡은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와 섹시해진 보이스로 더욱 성숙해진 소녀시대의 매력을 느끼게 만들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 일본어 버전은 22일 일본에서 출시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퍼포먼스 화려하다"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또 한번 음원차트 올킬하나?"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더 강렬해졌다"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이미지 변신?"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절도 있는 칼군무…시선집중"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노래좋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