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띠벨리 뮤즈 '고아라', 2015 S/S 화보 공개 "도회적 미모 과시"

유아정 2015. 2. 16.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유아정]

고아라. 베스띠벨리 제공

배우 고아라가 도회적인 미모의 봄여인으로 변신했다.

㈜신원 (회장: 박성철)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정장 '베스띠벨리'가 2015 S/S 시즌 모델로 본격 활동하게 된 고아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아라는 고급스러운 느낌부터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고아라는 차별화된 트렌치코트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올 봄 여성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세련된 프린팅 디테일과 산뜻한 오렌지빛 컬러가 돋보이는 베스띠벨리의 트렌치 코트를 각각 다른 느낌으로 표현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그녀는 시크한 가죽 재킷과 화사한 핑크 컬러의 봄 코트를 착용해 더욱 신선하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아울러 늘씬한 각선미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강조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베스띠벨리의 김지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2015 S/S 시즌 새로운 뮤즈 고아라와 함께 베스띠벨리만의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고아라의 화보를 참고하면 시크한 트렌치코트부터 화사한 코트까지 올 봄 각양각색 스타일링을 위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속옷 노출장면 보여주며..' 정신나간 일기예보

민망한 부위에 스마트폰을…'女모델 파격 행위?'

강예원 \"'병역 비리' 발끈하는 남자들 마음은..\"

얼짱 치어리더, 엉덩이 보여주는 파격포즈 '어머!'

'가족끼리 왜 이래' 눈물나지만 미소짓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