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결방, 농촌편으로 대체 '손호준 다시 보기?'

리뷰스타뉴스팀 2015. 1. 17.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첫 방송 연기에 따른 공백은 재방송으로 대체됐다.

지난 16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tvN '삼시세끼 어촌편'이 출연자 장근석의 하차 문제로 결방된 가운데, 그를 대신해 '삼시세끼 농촌편'이 재방송됐다. 최지우와 손호준, 이순재, 김영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던 '삼시세끼 농촌편' 8회가 방송된 것.

앞서 '삼시세끼' 제작진은 세금 탈루 논란을 빚은 장근석의 하차를 공식 발표하고 기존 촬영분에서도 장근석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장근석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제작진은 "소속사에 확인해 본 결과 고의성은 없었으며 이미 과징금을 납부해 법적인 책임 없이 완료가 된 사안"이라고 밝히면서도 "그러나 해명 이후에도 계속해서 후속 보도가 나오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 분들이 장근석씨의 출연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며 장근석의 하차를 결정했음을 알렸다.

이에 따라 재편집 시간이 필요, 첫 방송 날짜는 예정보다 한 주 연기된 23일로 정해졌다.

또한 최근 녹화에서는 배우 손호준이 게스트로 참여해 빈자리를 채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손호준은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미국 공연으로 자리를 비운 옥택연을 대신해 체험 일꾼으로 출연했던 바 있다.

이에 제작진 측은 "손호준이 지난 1월 초 진행된 '삼시세끼' 어촌편 촬영에 깜짝 투입돼 촬영을 모두 마쳤다. 앞선 정선편처럼 게스트로 참여한 것"이라고 전하며 고정 출연은 아니라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 고정 출연하면 안 되나", "삼시세끼 어촌편, 방송 기대하고 있었는데", "삼시세끼 어촌편, 한 사람 때문에 여럿이 고생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어촌편'리뷰스타뉴스팀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