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아 매일 피망 맞고 출석 도장 좀 찍어, 훈훈한 사연 화제

게임동아편집부 2014. 12. 5. 1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아들아 매일 피망맞고 출석 도장 좀 찍어. 3개다"

피망 고객센터와 특별한 유저와의 훈훈한 사연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해외여행 가시는 엄마의 편지'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글이 올라왔다. 내용인 즉슨 어머니가 해외여행을 가면서 아들에게 '피망 맞고'의 출석 도장을 찍으라는 손편지의 인증샷이 올라왔다.

인증 샷의 내용은 "아들아 매일 피망맞고 출석 도장 좀 찍어. 3개다"로 피망 맞고의 구슬 출석부를 올린 것. 지금까지 연속으로 24일 출석했다는 내용과 함께 '25일차 대박'이라는 문구를 포토샵을 통해 강조했다.

이를 본 피망 고객센터 관계자는 스마트폰 용 뉴맞고도 재밌다는 깨알 홍보를 곁들이며 "저희가 어머님께 대박 출첵보다 짱짱한 선물을 쏴 드리려 합니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피싱인가? 의심되면 대표 메일로 보내셔도 됩니다."라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특히 피망 고객센터 관계자도 "저는 저희 어머님께 뽐뿌를 소개시켜 드려야겠습니다."라고 언급,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네오위즈 게임즈 피망 맞고 관계자도 효도 챌린지에 동참하며, 피망 고객센터 관계자와 함께 선물 러시를 진행한 것. 그 결과 피망 운영자라는 이름으로 고스톱 게임머니 40억 냥과 3천만 냥, 도합 40억 3천만 냥을 선물받았다.

해당 주인공은 어머니의 인증샷과 함께 "덕분에 엄니 웃음꽃이 활짝, 피망 게임 관계자분들 작은 일에도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유저들은 "헐 대박 ㅋㅋㅋㅋ", "게임사에서도 광고도 하고 효과 좋네요", "전 엄마 10억 까먹고 1년을 시달렸는데 ㅠㅠ", "피망 센스 있네요. 출첵 쪽지에 빵 터졌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글 / 게임동아 게임동아편집부 기자 <press@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모바일게임 장르변화 주도하는 해외 게임사들 콘솔급 모바일 RPG의 등장, KUF개발자 주축 러스티 블러드 등장 예고 온라인게임 기대작 대거 CBT 돌입, 어떤 게임 즐겨볼까? 헬로히어로, 한국게임의 기적이다.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