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삼회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들어보니..'일방적인 왜곡'

와우스타 노지훈 2014. 12. 3. 2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란이 일고 있는 에네스 카야가 이번 사태에 대해 반박했다.

3일 에네스 카야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정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인터넷에 올라온 글에서 비롯된 오해와 억측으로 현재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은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네스 카야는 사실여부를 떠나 본 사태로 인하여 현재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그의 소중한 벗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이며, 그동안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사랑과 신뢰, 성원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에네스 카야는 인터넷의 글 또한 대중의 관심과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라 여겨 본인에 관한 옳지 않은 표현조차도 수용하고 침묵하고자 하였으나, 일방적으로 왜곡 또는 과장된 주장에 대한 침묵은 반복되는 무한한 억측을 낳을 수 있다. 이는 고스란히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의 고통으로 남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고민 끝에 더 이상 상황을 묵과하지 않고 본인이 거론된 현 사태의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가족과 함께 국내에 거주하며 현 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회피하기 위해 홀로 출국할 의사를 가진 바는 한 순간도 없다"라며 "앞으로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적극 대응할 것이다. 부디 성급한 추측과 오해는 자제하여 주실 것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30일 인터넷상에는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이후 에네스 카야는 현재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상태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비정삼회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누구 말이 옳은거지?", "비정삼회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누군가는 거짓말을", "비정삼회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카톡 내용도 조작일까?", "비정삼회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사실이 빨리 밝혀지길", "비정삼회담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진실은 어디에?"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