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쩐의 전쟁' 2편으로 다시 돌아왔다

콘텐트팀 2014. 11. 12.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무한도전]의 인기 에피소드였던 '쩐의 전쟁'이 다시 돌아온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주 [무한도전]에는 지난 2011년, 만원이라는 자본금으로 경제활동을 펼쳐 가장 높은 수익금을 남긴 사람이 수익금의 두 배를 상금으로 받았던 '쩐의 전쟁' 1편에 이은 2편이 방송된다.

이번 '쩐의 전쟁'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 돌아온다. 지난 '쩐의 전쟁'의 초기자본금이 만원이었던 것에 반해 이번엔 100배의 금액인 100만 원이 주어지며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 또한 두 배로 늘어 24시간이 주어진다.

특히 인건비를 지급할 경우 인력 고용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첫 번 째 '쩐의 전쟁'보다 큰 스케일의 창업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멤버들은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총 발휘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멤버들은 요식업, 서비스업, 세일즈 등 업종 불문,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뽐내며 사전조사에 나선다. 멤버들은 멘토와의 만남, 시장조사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창업가로서의 의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지난 '쩐의 전쟁' 1편에서 적자를 내 굴욕을 겪었던 유재석·박명수 두 멤버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떤 멤버가 가장 성공하는 창업가가 될 것인지 [무한도전]에서 공개하는 100만원 창업신화 '쩐의 전쟁Ⅱ'는 15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무한도전] '쩐의 전쟁' 2편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쩐의 전쟁', 이번편 대박이겠네" "[무한도전] '쩐의 전쟁', 누가 1등할지 궁금해" "[무한도전] '쩐의 전쟁', 후일담 대박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MBC]

제니퍼 로렌스, 이번엔 가슴 노출 사고..'충격'

'미란다 커 후배들?' 세계 톱모델들의 비키니

AOA 설현, 고화질로 배꼽 확대 '때까지 보일듯'

이아이, 초미니 입고 앉다 대형노출? '이제 어쩌나'

패리스힐튼 '누드 옆태' 환상…가슴만 가렸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