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 출시

이소은 2014. 7. 31.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소은]

풀무원샘물이 31일 국내 최초로 탄산수 제조와 냉온수기 기능을 합친 '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를 출시했다.

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는 버튼 하나로 생태 1등급 지역에서 취수한 먹는 샘물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냉수, 온수는 물론 탄산수로 즐길 수 있는 multi-function 기능을 갖췄다. 또한 순간 주입식 탄산수 제조기와 달리 탄산수통과 냉수 통이 분리되어 있으며, 탄산수 통은 탄산이 가장 잘 녹는 온도가 유지되도록 설계되었다. 이에 탄산가스가 물에 충분히 용해 되기 때문에 톡 쏘는 탄산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일본 냉온수기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영원 코퍼레이션의 기술을 바탕으로 역류 방지 시스템을 통해 오염된 물이나 공기의 유입을 원천 차단하고 항균 필터를 적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인 '풀무원샘물 by NATURE' 15L는 신선캡을 적용하여 공기 중 미생물을 여과하고 외부 공기를 차단하며, 병목 부분까지 랩으로 감싸 2차 오염까지 방지했다.

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는 620g의 대용량 탄산 실린더로 약 88L의 탄산수를 만들 수 있으므로 실린더를 자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다. 또한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풀무원샘물 배달 사원이 직접 방문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충전 비용은 2만원이며, 1L 생성 비용이 227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다. 또한 기존 냉온수기와는 달리 냉수통 교체 방식을 국내 최초로 채택하여 연 2회 냉수통과 에어필터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세척이 필요 없는 최신형 냉온수기다.

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46만 3000원이며 '풀무원샘물 by NATURE' 15L' 2통과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이용 비용은 월 2만 7000원이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7월 31일부터 렌탈 고객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3개월 치 임대 패키지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최송현, 짧아도 너무 짧은 미니스커트에 그대로…

현아, '빨개요' 비하인드 영상…'대체불가한 섹시'

플레이보이 출신女, 풀파티서 비키니 내리며…

'활동 중단' 설리, 최자 추정인물과 동해 여행

10대 비키니 모델, 누드 화보 공개 '파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