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 (주)신영스텐 - 기능과 편의의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 '크로벨'

2014. 7. 31. 0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스텐레스 스틸 재질의 주방용품은 인체에 무해한 조리용기·기구로서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른 용기들에 비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옛날부터 지금까지 주부들이라면 꼭 사용하는 그릇 중 하나이다.

(주)신영스텐(대표 김용준)의 '크로벨(CROBELL)'은 304재질 스텐레스 소재의 냄비, 캠핑용 코펠, 믹싱볼, 물컵, 합주발, 양푼 등 가정 및 식당용 조리 용기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제품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영스텐은 인천 검단산업단지에 본사가 있고 황해북도 개성공단에 진출해 있는 기업으로, 북한 근로자 200명이 생산에 참여하고 있다. 스텐냄비의 첫 공정인 유압부터 마무리 포장까지 외주 가공 없이 완제품 생산을 하기에 품질관리 및 공정 관리에 있어서 위생적이고 편리하며 제품의 완성도가 높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우수한 평을 받고 있다.

김용준 대표는 "국내에서 수십 년간 스텐레스 주방용품 업계에서 쌓아온 생산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언제나 소비자의 입장에서 건강한 제품, 실용적인 제품, 기능과 편의를 갖춘 제품을 제공하는 순수 국내 브랜드 크로벨(CROBELL)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영스텐은 내년 공장 증축에 따라 베트남·중국·이집트 수출도 현재 진행 중에 있어, 머지않아 해외에서도 국내 브랜드 크로벨이 대한민국 대표 주방용품 브랜드로 통하는 날이 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슴골 노출하며.. 은밀한 女강사의 유혹

맥심 우승女, 바지벗고 엉덩이 내밀며'유혹'

F컵으로 뛰어 드는 男? 위트가 장난이 아니야

현아 꽃엉벅지, 걸그룹 몸매申 '단백질 인형' 포스

정가은 '벗겨질듯' 손바닥 만한 비키니로 수영하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