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한정판 스타 스마트폰 케이스 서비스 등장

2014. 5. 27. 16: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는 스타의 사진으로 직접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 제공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국내에서 최초로 스타들의 초상권을 사용하여 스마트폰 케이스를 맞춤 제작 한정판매하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http://www.limitededitionkorea.com)'는 연기자, 가수, 방송인, 스포츠선수 등의 소속사와 정식으로 초상권과 저작권을 계약한 후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소속사 로고와 한정판 번호(Limited Edition Number)를 부여 받고 직접 개발한 편집툴을 이용해 전세계 팬들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해 배송 받는 제품이다.

특히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는 모든 제품을 한정판 번호(Limited Edition Number) 수량만 판매 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 서비스 오픈과 함께하는 대표적인 스타들은 이병헌, 미스에이, 비스트, 한효주, 2PM, 카라, 주원, 에이핑크, BAP, 박신혜, 엠블렉, 티아라, 제국의아이들, 강지환, 포미닛, 2AM, 고준희, 휘성, 이상윤, 시크릿, 비투비, 한지민, 유키스, 박보영, 포맨, 소희, 갓세븐, 이시영, 엄태웅, 손담비, 차태현, 한가인, 이정진, 에프터스쿨, 지나, 뉴이스트, 레인보우, 임창정, 다비치, 손호준, 지나, 이현우, 선미, 배수빈, 나인뮤지스, 서강준, 에일리, 허각, 심은경, 씨클라운, 진세연, 하하, 민효린, 빅스타, 베스티, 탑독, 앤씨아, 스피드, 쥬얼리, MIB, 가희, 대국남아, 브레이브걸스, 노라조, 박세영, 두산베어스, 넥센히어로즈, NC다이노스 등 500여명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