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른이 되는 코캠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2014. 5. 22.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19일, 진짜 20세가 되는 어른에게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I'm 20 Years Old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성년의 날! 향수와 꽃다발, 그리고 남친의 키스가 기다리고 있는 이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날을 위해 이왕이면 평소에 즐겨 하던 메이크업 대신 남친이 좋아하는 상큼 발랄 소녀 룩을 시도해볼 것.

SKIN

베이비 스킨의 기본은 뭐니 뭐니 해도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 원래의 피부보다 반 톤 정도 밝게 베이스 메이크업한 뒤 핑크 블러셔를 양 볼 전체에 가볍고 넓게 덧바를 것. 데이트 후 번들거리는 피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깨는 데 단단히 한몫하니 수시로 체크하면서 수정 메이크업을 해주자. 페리페라 앗! 마치 수줍어 쿠션 블러셔 4호 앗! 설레는 핑크 1만2천원.

EYES

지나친 스모키 아이나 캐츠 아이는 사랑스러운 소녀 룩과는 상당히 거리가 먼 메이크업. 귀여운 느낌을 최대한 강조하고 싶다면 점막에 가깝게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속눈썹을 최대한 위로 컬링하는 것이 최고의 무기. 이때 아이라인 끝은 위로 올려 그리지 말고

아래로 내려 그려 강아지상으로 연출하자.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1만4천원대.

LIPS

일단 립은 보기에도 키스하고 싶게끔 사랑스럽게 연출해야 한다. 그러면서도 키스 후 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관건. 입술은 적당히 촉촉해 보이면서도 보송보송한 느낌이 들도록 틴트를 바른 뒤 비슷한 컬러의 크리미한 립스틱을 덧발라줄 것. 샤넬 루쥬 알뤼르 139 플레리 4만원.

1 비비안 웨스트우드 몽 부드와 EDP 50ml 10만원

순수하면서도 상큼한 만다린, 은근한 여성미를 자아내는 은방울꽃, 부드러우면서도 관능적인 머스크 향을 차례로 풍겨 성숙하면서도 섬세한 분위기가 나는 플로럴 향수다.

2 랑방 미 로 80ml 12만원

스파클링하고 관능적인 동시에 상쾌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의 페미닌 향수. 이탤리언 만다린, 핑크 페퍼톤, 바이올렛 리브스, 매그놀리아, 피오니, 빈야드 피치, 시더우드가 주성분이다.

3 겐조 플로랄리스타 오 드 뚜왈렛 50ml 55달러

잔향은 섬세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나는 면세점 전용 향수. 애플 블로섬의 프루티 향기로 시작해서 피오니와 피치트리 블로섬의 플로럴 하트로 이어진다.

4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50ml 11만5천원

스파클링 플로럴 향. 세련된 피오니 향이 주를 이루면서 시칠리안 만다린 에센스,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화이트 머스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굉장히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향기를 자아낸다.

5 딥티크 오 로즈 오 두 뚜왈렛 내추럴 스프레이 100ml 16만8천원

장미 에센스 중 가장 귀하게 여기는 프루티한 향기의 다마스크 로즈는 톱 노트에, 깊고 진한 센티폴리아 로즈는 베이스 노트에 사용됐다.

6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 드 퍼퓸 85ml 13만원

상큼한 레몬 향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피치 향, 여성스러운 로즈 부케가 이어지며 잔향은 파워풀한 머스크와 앰버우드 향이 연출된다. 한마디로 그린 플로럴 향!

7 키엘 패출리 & 프레쉬 로즈 오 드 뚜왈렛 30ml 4만원대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피어나는 센티폴리아 로즈 향과 브라질 북동부 카팅카 태생의 파촐리 향이 믹스돼 있다. 깊고 진하면서도 순수한 로즈 향을 간직한 향수.

8 필로소피 이너 그레이스

오 드 퍼퓸 스프레이 향수 60ml 6만9천원

톱 노트는 일랑일랑 향이 나고 곧이어 미들 노트에서는 로즈 향의 부드러운 플로럴 향이 난다. 마지막 잔향으로 클래식한 머스크 향을 자랑한다.

9 록시땅 로즈 에 렌 오 드 뚜왈렛 75ml 6만5천원

프로방스 포르칼키에의 전설인 공주 4명이 가장 사랑한 그라스 로즈, 모로칸 로즈, 터키시 로즈, 불가리안 로즈가 함유된 섬세하면서 우아한 분위기의 향수.

10 ck 원 썸머 오 드 뚜왈렛 100ml 6만9천원

맨 처음에는 프로즌 라임, 그레이프 프루트의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한다. 그다음에는 이국적인 화이트 프리지어 향이, 마지막에는 분위기 있는 코코넛 향으로 마무리된다.

FOR BATH

1버츠비 레몬 & 비타민 E 바디 & 배스 오일 2만4천원,2러쉬 컴포터 1만2천9백원 레몬 향이 나는 배스 오일과 거품 입욕제.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주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FOR WASHING

3블리스 레몬세이지 식스팩 4만3천원 싱그러운 레몬 향이 가득한 솝, 보디 워시, 보디 버터, 샴푸, 린스,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6종 컬렉션.

FOR KISS

4에뛰드 하우스 립 퍼퓸 숨결 미스트 1호 피치 3천5백원 입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치 향이 나도록 도와주는 구강 청결제.

FOR SCENTS

5코스메티켓 롱 래스팅 퍼퓸드 바디 로션 1만2천원 스킨십하고 싶어지는 보디를 위해 꼭 필요한 퍼퓸 보디 로션.

FOR CORRECTING

6쓰리컨셉아이즈 코튼스틱 4천5백원오일이 묻은 면봉은 빠르고 간편하면서 동시에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