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타 렘피카, 오졸리 오드 뚜왈렛 100ml 대용량 선보여

유아정 2014. 4. 11. 1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유아정]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4월, 오 졸리(L'Eau Jolie) 오 드 뚜왈렛 100M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3년 6월 처음 선보인 오 졸리는 상큼하고 섬세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오 드 뚜왈렛으로, 첫 번째 향수 라인을 이어 롤리타 렘피카만의 정교한 향기의 색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블랙커런트베리의 상큼하고도 달콤함, 복숭아 꽃의 탐스러움, 머스크의 따스한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혹적이고 우아한 향이 특징인 오 졸리를 100ML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발갛게 상기된 소녀의 두 볼에서 느껴지는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동시에 연상시키는 오 졸리는 나만의 비밀처럼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핑크 빛 사과 보틀에 금빛 아이비 잎 장식을 덧입어 수정같이 투명하게 빛나며, 은근하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해, 다가오는 성년의 날 여성 선물 아이템으로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롤리타 렘피카만의 정교한 향기의 색채로 선보이는 상큼하고 섬세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오 졸리' 대용량은 전국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아리따움 명동 중앙, 홍대 클럽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女방송인, 방송 도중 "팬티까지 다 벗는다" 도발

[단독] 남편 '수배 논란' 옥소리, 결국 '복귀 무산'

망사 입은 女배우, 남자의 옷 속으로 손을.. '헉!'

'호텔킹' 미모의 뉴스녀, 알고보니..'실제 엄친딸'

男 1203명과 자는게 목표? 상반신 전체 탈의한 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