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로한 명단, 애덤 리바인- 윌머 발더라마-브루스 윌리스 등 36명.. 추가 공개(?)

온라인이슈팀 2014. 3. 14. 12: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린제이로한 리스트(사진=린제이로한 인스타그램)

린제이 로한과 잠자리를 가진 36명의 명단이 공개돼 충격을 던져주고 있다.

12일 공개된 린제이 로한의 잠자리 파트너 명단에는 브루스 윌리스와 마룬파이브 등 톱스타가 다수 포함돼 미국 연예계가 패닉 상태에 빠져 있다.

영화배우 겸 가수 린제이 로한이 직접 자신과 성관계를 가진 36명 명단을 작성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명단을 왜 공개했느냐에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할리우드의 손꼽히는 트러블 메이커 린제이 로한은 최근 자신의 성관계를 나눈 섹스리스트가 유출됐다. 호텔에서 동성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장난으로 작성한 리스트로 알려졌다.

미국 잡지 '인 터치 위클리(In Touch Weekly)'는 이날 린제이 로한과 잠자리를 같이 한 유명 인사 36명의 명단을 밝혔다.

린제이 로한이 재활 시절부터 갖고 있는 일기를 기초로 해 적은 36인의 리스트에는 콜린 파렐, 윌머 발더라마, 호아킨 피닉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도 니코 토터렐라, 제이미 도넌, 잭 에프론, 제이미 버크, 제임스 프랑코, 가렛 헤드룬드, 마룬5 멤버 애덤 리바인, 원티드 멤버 맥스 조지, 콜드플레이 멤버 가이 베리맨과 2008년 사망한 히스 레저도 명단에 있었다.

이 매체는 "이 명단은 로한이 지난해 1월 베버리 힐스 호텔에서 술에 취해 직접 작성한 것"이라고 밝혀 더욱 충격을 안겼다.

린제이로한 리스트 공개에 누리꾼들은 "린제이 로한, 최고다", "린제이 로한이 리스트를 공개한 이유가?", "린제이 로한, 완전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린제이 로한의 섹스 리스트 명단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사진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린제이 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사진을 올렸다. 벨벳 검은색 장화를 신은 린제이 로한은 노출된 가슴을 두 손으로 가린 채 하의실종의 섹시함을 뽐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