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표 발라드의 진수, '살아 봤으면 해' 라이브 영상 공개

2014. 3. 11.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NE1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2NE1의 신곡 '살아 봤으면 해'의 콘서트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9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이달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2NE1의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에서 선보인 '살아 봤으면 해'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살아 봤으면 해'는 이별을 예감한 연인이 하루만이라도 상대방이 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 곡이다. CL이 직접 작사, 공동작곡으로 참여한 곡으로 독특한 가사와 2NE1 네 멤버의 보컬이 어우러져 'LONELY', '아파' 등을 잇는 2NE1표 발라드로 사랑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살아 봤으면 해' 라이브영상은 2NE1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무대이다. 여린 듯 감성적인 산다라의 보컬로 시작된 이번 무대는 이어진 공민지의 안정감이 돋보이는 보컬과 박봄의 독보적인 보이스컬러가 돋보이는 후렴구, CL의 강렬함이 묻어나는 보컬로 이어지면서 네 멤버의 강렬하게 어우러지는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빅뱅과 지드래곤의 월드투어에 참여한 세계적인 라이브 세션 밴드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더욱 노련해지고 깊어진 2NE1의 보컬과 어우러져 최상의 라이브 무대를 연출하고 있다.

2NE1은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해외 공연에 나선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2NE1 '살아 봤으면 해' ⓒ 해당 영상 캡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