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자봉센터, 아산 나사로의 집 봉사활동 펼쳐

노해섭 2014. 3. 6. 1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용봉사 마술공연 자장면 대접 등"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소장 김복동)는 지난 4일 아산면 소재 복지시설 '나사로의 집'에서 4개 단체와 함께 합동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고창군여성자원활동센터 이·미용 봉사단(회장 이영숙), 하나회(회장 김태인), 사)한국농아인협회고창군지부(회장 홍재춘), 북경반점(대표 홍성동) 등 4개 단체 회원 20여명이 동참했다.

이·미용 봉사단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머리와 손발톱을 손질하여 신체 청결을 도왔고, 사)한국농아인협회고창군지부는 마술공연으로 재미와 흥겨움을 선사했으며, 하나회와 북경반점은 푸드 봉사를 통해 맛있는 자장면을 대접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기관과 봉사단체가 연계해 각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자와 소외계층 모두 기쁨과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30세 연구원, 세력의 비밀 매매패턴 밝혀내..'화제'조용히 사서 묻어놔라! 3월 정말 큰 돈 된다.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