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이지그랩 프리미엄 쇼킹딜 행사 실시

김지인 2014. 2. 27.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가 출시한 다용도 스마트폰 거치대인 이지그랩 프리미엄(EASY-GRAB Premium)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오픈마켓 11번가 '쇼킹딜'에서 오는 2월28일(금요일)부터1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지그랩 프리미엄은 스마트폰을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도록 집게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집게가 최대 90mm까지 벌어졌던 반면, 프리미엄 제품은 55mm부터 최대 135mm까지 벌어져 아이폰 전 모델과 갤럭시 노트3, LG전자의 옵티머스 G2 등 대부분의 스마트 폰 기종들이 거치 가능하다.

또한, 받침대를 적용하여 주행중인 차량에 충격이 있을 때도 전화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했다. 특히 볼 조임 볼트를 사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 안전성을 높였다. 그리고 디자인에서 기존 제품보다 부드러운 곡면을 강조하면서도 에지(Edge)를 살려 고급스럽고, 무엇보다도 여성과 젊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색상을 블랙 색상과 같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디자인부터 금형, 사출, 조립 생산의 전 과정을 설립 36년차인 대구의 세원산업에서 진행했고, 총판인 네오픽스코리아에서도 품질보증에 대한 책임을 같이해 소비자들의 불만 제로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행사 후에도 해당 제품은 국내 주요 오픈마켓과 소셜쇼핑, 자체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공급한다는 것이 네오픽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의 말이다.

네오픽스코리아는 2004년 설립하여, 무선카팩 사운드플라이와 아이카플레이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으며, 블랙박스 '바라본'과 스마트기기 전문 브랜드인 '아이픽스'를 런칭하여 판매하고 있는 차량용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업체이다.

김지인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