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코리아, 국내 최초 말(馬) 모델 화보 촬영

채준 2014. 1. 24.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채준]

< 사진설명 > 보그 코리아의 모델로 나선 승용마 '클래식 걸'이 사진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그코리아

패션잡지 보그 코리아(VOGUE KOREA)가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말을 메인 모델로 한 화보를 촬영해 화제다.

선정된 주인공은 지난해 10월 전재식(47·KRA승마단) 국가대표 마장마술 선수 겸 코치가 기승하여 '말 갈라쇼'의 주인공으로 화려한 마장마술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는 승용마 '클래식걸'이다.

보그는 전세계 21개국에서 발행되는 패션 잡지로 트렌드와 스타일을 다루는 영향력 있는 잡지다. 보그 코리아는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톱모델과 클래식걸이 함께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클래식걸은 승마 국가대표 전재식이 발굴한 암말로, 2010년 승마 강습용 말로 도입됐다. 당시 몸값은 1800만원에 불과했다. 하지만 2011년 전재식을 만난 다음부터 '마생역전'에 성공했다. 현재 클래식걸의 몸값은 최소 10배에서 최대 20배 가까이 뛰어올랐다.

패션업계에서는 사람이 아닌 말이 메인 모델로 화보를 촬영했다는 점에서 이번 화보가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승마계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준 기자

박지성 '단독' 인터뷰 "대표팀 복귀 가능성 0%다"

"전라 노출 후 눈물이 왈칵" 여배우 19금 촬영 심경고백

'별그대' 김수현과 전지현의 '정지키스'의 비밀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주요 부위 노출' 사고

이연희, 명품 엉덩이 드러낸 수영복 '흠뻑 젖었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