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걸스데이 'Something' VS 동방신기 'Something' 격돌

2014. 1. 3. 2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걸스데이 Something 동방신기 Something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걸스데이와 동방신기가 동명의 신곡 'Something'으로 '뮤직뱅크'를 통해 동시에 컴백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동방신기와 걸스데이가 각각 동명의 신곡 'Something(썸씽)'으로 화려한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걸스데이 'Something' 무대에서 타이트한 빨간색 롱드레스를 입고 한층 성숙해진 섹시미를 뽐냈다. 옆트임 사이로 드러나는 늘씬한 각선미와 매끈한 어깨 라인을 부각시키는 탄력적인 안무를 비롯해, 일명 깃털춤으로 불리는 포인트 안무로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동방신기는 'Something' 무대를 통해 다이나믹한 구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들고 있는 마이크로 연결된 긴 줄은 악기 스트링이 되기도 하고, 사각 링에서 맞붙은 선수와 포로가 된 이미지 등을 표현하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완성시켰다.

특히 걸스데이와 동방신기는 곡명은 같지만, 180도 다른 콘셉트와 각기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는 걸스데이, 동방신기, 용준형, 시크릿, 빅스, 윤하, 테이스티, 앤씨아, 대국남아, 주비스, 알파벳, 히스토리, 와썹, 소냐, 혜이니, 러쉬, 플래쉬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걸스데이 Something 동방신기 Something ⓒ KBS 걸스데이 동방신기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 포토] 섹시 치어리더 닷컴 보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