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로맨스' 남궁민, 훈훈했던 마지막 촬영 현장 공개

2013. 12. 6.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뉴스 조경이 기자]

'실업급여 로맨스' 남궁민, 훈훈했던 마지막 촬영 현장 공개

ⓒ 디딤531

배우 남궁민이 E채널 < 실업급여 로맨스 > 의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 실업급여 로맨스 > 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취업 준비생들의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7일 밤 11시, E채널 < 실업급여 로맨스 > 10회 방송을 앞둔 남궁민이 마지막까지 훈훈했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남궁민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꼼꼼히 대본을 체크하고, 진지하게 리허설에 임하며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를 하는 등 마지막까지 긴장된 모습을 놓치지 않고 있다. 또한 촬영장을 찾은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친절한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남궁민은 "이번 작품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나에게도 새로운 시도였고, 또 즐거운 시간이었다. '실업급여 로맨스'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 실업급여 로맨스 > 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첫 도전하며 합격점을 받은 남궁민은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tvN < 로맨스가 필요해3 > 를 통해 계속해서 시청자를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마트하게 오마이뉴스를 이용하는 방법!☞ 오마이뉴스 공식 SNS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마이뉴스 모바일 앱 [ 아이폰] [ 안드로이드]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