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스키시즌권/콘도회원권 통합 상품 '타워 프리미엄' 출시

한석주 2013. 11. 13.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가 사상 최초로 피겨 스케이팅에서 금메달을 따냈던 밴쿠버 동계 올림픽의 여운이 채 가시지도 않은 채 벌써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이 다가왔다. 4년이라는 시간이 무척 빠르게 느껴진다.

소치 동계올림픽이 끝나면 그 다음이 바로 '우리' 차례다. 강원도 평창과 용평, 강릉 일대에서 벌어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스포츠 선수들의 땀과 노력이 빛을 발하는 장인 것은 물론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겨울의 정취까지 느낄 수 있는 겨울 스포츠 축제로 치러질 예정이다.

소치 동계올림픽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남들보다 일찍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동계 올림픽 스키 종목 경기가 벌어질 바로 그곳에서 마음껏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고 숙박도 할 수 있는 특별 콘도회원권이 출시됐다는 소식이다.

용평리조트가 선보인 '타워 프리미엄'은 용평 스키장의 28면 슬로프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시즌권과 콘도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콘도회원권이다.

'타워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 리프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시즌권을 5년 동안 매년 2매씩 제공받을 수 있으며 리노베이션을 완료한 타워콘도까지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회원카드 4장이 가족에만 제한되지 않고 친구와 동료, 친척 등에게 발급되기 때문에 지인과 비용을 분담해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5년 만기 때 분양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확약서가 발급돼 환급성 또한 뛰어나다.

'타워 프리미엄'의 또 다른 장점은 용평리조트 외에 용평리조트의 체인 콘도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충남 보령 무창포의 '비체팰리스'와 전남 여수의 '디오션 리조트' 등 체인 콘도와 연계해 이용의 폭이 넓다. 특히 체인콘도에는 워터파크가 있어 겨울에만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스키 시즌권과 달리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회원권이라는 점에서 그 격이 다르다.

이 밖에도 스키 리프트, 워터파크, 관광곤돌라 등 부대 시설을 30~60%까지 할인받을 수도 있다.

현재 300구좌에 한해 발급되는 '타워 프리미엄'의 특별 분양가는 960만원이다. 회원 가입 문의는 전화(02-3272-2940)를 통해 가능하다.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