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철 성수기 포장이사 비용견적 어떻게

김현우 2013. 9. 23. 1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제 드디어 가을이다. 무더운 여름철도 한풀 꺾였고 포장이사하는데 있어서 비도 적고 한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럴 때 포장이사업체들은 한창 바빠지고 있다.

요즘에 사람들은 바쁘고 여유가 없다보니 이사도 점차 포장이사전문업체에 전적으로 의뢰하는 추세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나온 것이 포장이사이다.

그러나 포장이사를 하려면 비용견적이 문제다. 무엇보다도 아직까지는 '포장이사 비용견적이 많이 들고 비싸다'라는 인식이 강한편이다. 그러다보니 아직도 사람들은 일반이사를 많이 하는 편이다. 게다가 소비자들이 제일 걱정이 되는 것은 물건을 옮길 때 파손이나 물건이 분실 등이다.

그러나 이러한 대책마련들이 안 되는 곳이 많다. 단적인 예로 서초구에 사는 정모씨는 더 넓은집으로 송파구로 이사를 가려고 했는데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무조건 빨리하고 저렴한 포장이사업체에 견적을 의뢰했다가 포장이사 후에 확인해보니 물건에는 곰팡이가 피고 파손되고 깨지는 피해가 발생했다.

정씨는 곧바로 포장이사업체에가서 따져 보았지만 그날 사람들이 실수한 것인데 보고가 들어오는 대로 확인해 주겠다고 하고서는 6개월째 감감 무소식이라고 한다. 알고 보니 이 업체는 이사 인력들도 무경력자들인 알바를 썼다고 한다. 정말 새로운 마음으로 이사를 했던 정모씨 마음만 착잡하고 이사를 할 때는 저렴한 비용만 찾는 것은 옳지 않고 전문적인 곳으로 가라고 신신당부를 한다.

그런데 이 많은 이사업체 중에서 싼 비용견적만을 찾자니 제대로 서비스를 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그런 곳이 한두 군데만 있는게 아니라 선택하기 쉽지 않다. 하자가 생기면 나 몰라라 하는 포장이사업체들 어디가 좋을까 그래서 나온곳이 박준규MTM24코리아이다. 박준규 MTM24코리아는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들을 위한 마음으로 포장이사를 끝마치는 순간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단 박준규이사 MTM24코리아는 포장이사에 대하여 고객들에게 친절히 설명해주고 포장이사 비용견적도 대부분업체에서 온라인으로 견적으로 하지 않고 방문서비스를하여 견적을 제공해주고 있다. 그렇게 하면 좀 더 정확하게 비용을 책정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만약 이사중에 파손이나 분실 등이 발생하였을때도 책임지는 보상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 그리고 전문인력이 배치되어있어서 이사를 좀더 효율적으로 하게끔 한다.

박준규이사 MTM24코리아 관계자는 이렇게 포장이사에대한 장점도 알려주면서 정말 고객 한사람 한사람 기본에 충실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100% 만족하는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박준규이사 mtm24코리아 공식홈페이지 http://www.mtm24korea.com/ 또는 대표전화 1577 - 0462를 통해 알 수 있다.

김현우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