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참여.. 명품 로맨틱 발라드 선사

유병철 2013. 7. 4. 1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 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수목극의 황제로 자리 잡은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에 참여, 명품 로맨틱 발라드를 선사한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사 측은 4일 "로맨틱 발라드의 대명사인 신승훈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에 참여, 상큼하고 풋풋했던 전반부보다 좀 더 깊어진 극의 후반부에 펼쳐질 이보영, 이종석, 윤상현의 '러브테마'를 선보여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달콤함을 더해 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 동안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지 않았던 신승훈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열혈시청자로서 드라마에 매료되어 약 2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에 신승훈의 명품보이스가 결합해 올 여름 최고의 로맨틱 멜로디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OST는 아시아 전역에서 현재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I believe'의 작사가 양재선과 신승훈의 결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신승훈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첫 회부터 본방사수하며 드라마에 애정을 갖고 곡을 만들었을 만큼 'I Believe'를 넘어서는 OST의 수작 탄생이 예고된다.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