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개최

유아정 2013. 6. 12. 1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유아정]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8월 말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앞두고 14일 하루 동안 해운대구 벡스코(BEXCO)와 기장군 군청에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신세계사이먼과 부산광역시, 기장군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취업전문사이트 잡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일모직, LG패션, 한섬, 코오롱 등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할 180여 개 브랜드 매장 전문 판매직과 아울렛 시설물 관리직 등 총 1,200여의 일자리가 새로운 주인을 맞이하게 된다.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허남식 부산시장, 김석조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하태경 국회의원(해운대기장을),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오규석 기장군수 등 지역단체장들과 김해성 신세계그룹 전략실 사장, 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 등이 참석해 박람회에 참석한 취업희망자들을 격려하고,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007년 국내 최초로 경기도 여주에 프리미엄 아울렛을 선보인 신세계사이먼은 소비자들이 쇼핑, 문화, 여가생활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향후 8년 내 6개의 신규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출점하고 이를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의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방침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09년 2호점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한데 이어 오는 8월 말 3호점인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을 수도권 외 지역에 최초로 오픈한다.

또한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의 본격적인 성장기를 타고 시흥지역에 4호점, 대전지역에 5호점을 비롯하여, 2020년에는 8호점까지 출점을 계획하고 있어, 2014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으로 인한 추가 채용까지 포함하면 총 1만여 명 이상의 지역 사회 일자리 마련과 연 2,400여 억원 이상의 지역 소득 창출 효과가 기대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中여성, 길거리 한복판서 남자를 강간 '리얼상황?'

백청강, 연두색 람보르기니 애마 공개 '포스 대박!'

AV배우 아오이소라, 성추행 교장에 "나랑 방잡자!"

류시원 아내, 알고보니 연기자 출신 조예나

박지윤, KBS 아나운서실 '월급·비상금' 폭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