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20억원 물량 최대 규모 캠핑용품 대전

이초희 2013. 6. 7.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마리오아울렛은 여름 캠핑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7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3관 11층 이벤트홀에서 캠핑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올 여름이 예년보다 더 덥고 길어질 전망인데다 캠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크게 높아짐에 따라 마리오아울렛은 작년보다 행사기간을 열흘 늘렸다. 행사규모도 캠핑 관련한 국내 유명 브랜드들이 약 20억 원어치의 물량을 준비해 마리오아울렛 캠핑용품행사 중 가장 크다.

코베아, 캠프라인과 같은 캠핑 전문 브랜드뿐 아니라 코오롱스포츠, 네파, 아이더,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캠핑용품을 마련했다.

평소 마리오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텐트, 바비큐 그릴, 랜턴, 휴대용 의자 등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선보이며, 신상품의 비중을 전체 물량의 90%까지 확대해 최대 1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코오롱스포츠의 '뉴킹덤 II 4~5인용 돔 및 전용 루프 세트(정가 140만원)'는 오는 16일까지 99만원에 한정 특가 판매한다. 코베아와 마운티아에서는 텐트 구매 시 각각 아이스박스와 캠핑매트를, 네파는 '팀버하우스 텐트(4~5인용)' 구매 고객에게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등 구매상품이나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캠핑에 안성맞춤이다.

캠핑 준비 시 가장 중요한 캠핑텐트의 경우 각 브랜드 별로 전시공간을 두어 쇼핑 전에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관 전문 식당가에서는 매장별로 금액 할인이나 서비스 메뉴를 제공한다. 매 주말마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일 50명 선착순으로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손호영 차에서 죽은 여자 어쩐지 이상하더니 '이럴수가''백지영-정석원' 비공개 결혼식 하더니 하루 만에 결국…'장윤정-도경완' 결혼 준비 잘 돼가나했더니…'충격''윤종신' 지금 살고있다는 대저택 알고보니…'충격''노현정' 재벌가 며느리되고 잘 사나했더니만…'이럴수가''가왕' 조용필 돈 벌어서 뭐했나 했더니…'충격''아이유-은혁' 비밀 결혼 소문 이상하다 했더니 끝내…"박시후에게 '성폭행' 당했단 A양 끝까지 이상하더니 결국…"'옥소리-박철' 간통으로 이혼하더니 6년만에…'충격''장윤정-노홍철' 사귀기 전 이미 도경완과…'이럴수가''서태지 두번째 여자' 이은성 과거 알고보니…'충격'16살 연하와 결혼 '서태지' 갖고 있는 재산이…'이럴수가''한혜진-기성용' 결혼발표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끝내…'장윤정의 남자' 도경완 가정사 때문에 결국…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