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제58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노해섭 2013. 6. 6.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931분들의 영원한 안식을 기리기 위해 931마리 나비 날려"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6일 제58회 현충일을 맞아 함평군 함평읍 함평공원 충혼탑 광장에서 추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충일 추념식에는 안병호 함평군수, 양규모 군의회 의장, 권영만 함평경찰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회, 재향군인회,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헌화 및 분향, 추념사 및 헌시 낭송, 현충일 노래제창, 추모 나비날리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충혼탑에 위패가 모셔져 있는 931분들의 영원한 안식을 기리기 위해 931마리의 나비를 날렸다.

안병호 함평군수는 추념사에서 "애국선열들의 소중한 희생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순국선열들께서 지켜주신 이 땅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다짐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손호영 차에서 죽은 여자 어쩐지 이상하더니 '이럴수가''백지영-정석원' 비공개 결혼식 하더니 하루 만에 결국…'장윤정-도경완' 결혼 준비 잘 돼가나했더니…'충격''윤종신' 지금 살고있다는 대저택 알고보니…'충격''노현정' 재벌가 며느리되고 잘 사나했더니만…'이럴수가''가왕' 조용필 돈 벌어서 뭐했나 했더니…'충격''아이유-은혁' 비밀 결혼 소문 이상하다 했더니 끝내…"박시후에게 '성폭행' 당했단 A양 끝까지 이상하더니 결국…"'옥소리-박철' 간통으로 이혼하더니 6년만에…'충격''장윤정-노홍철' 사귀기 전 이미 도경완과…'이럴수가''서태지 두번째 여자' 이은성 과거 알고보니…'충격'16살 연하와 결혼 '서태지' 갖고 있는 재산이…'이럴수가''한혜진-기성용' 결혼발표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끝내…'장윤정의 남자' 도경완 가정사 때문에 결국…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