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패션 따라잡기] 성유리 vs 이수경, 주말 장악한 '알파걸 패션' 대결

2013. 6. 2. 2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활약하고 있는 성유리와 이수경이 선보이는 알파걸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속 성유리는 연기 호평에 이어 극중 투자전문가로 변해 알파걸다운 뛰어난 업무실력과 더불어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회에서는 프린트 원피스에 민트 컬러의 클러치백을 매치해 품격있는 알파걸 스타일을 완성했다.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 정중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반면,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보석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또 다른 알파걸 이수경은 현모양처의 모습과 더불어 뛰어난 디자인 실력으로 안팎내조를 완벽하게 하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디자이너답게 매회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15회에서 선보인 베이지 블라우스와 레드 쿠론 클러치백 매치는 감각적인 컬러대비를 보이며 그녀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평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연기 물오른 성유리 완판녀 등극할 기세", "알파걸 이수경 미워할 수 없을 듯", "매력적인 이수경 미모도 물오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성유리, 이수경 ⓒ SBS, MBC 방송화면]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