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형님' 김대희, SBS '못난이 주의보' 합류

최준용 2013. 5. 22. 0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개그맨 김대희가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정지우 극본, 신윤섭 연출)로 연기에 도전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대희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22일 "김대희가 '못난이 주의보'에 합류해 촬영에 들어갔다. 극중 차대기 수사관 역할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에 한줄기 웃음을 드리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살인누명을 써 10년을 복역한 공준수(임주환 분)의 배다른 동생 검사 공현석(최태준 분)을 보필하는 차대기 수사관 역할을 맡은 김대희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발산하며 색다른 감초 역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대희의 이번 '못난이 주의보' 출연은 SBS '옥탑방 왕세자'에서 이미 한 차례 인연을 맺은 신윤섭 PD의 러브콜로 이뤄졌으며, 김대희는 믿고 맡겨준 신 PD와 함께하는 두 번째 드라마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하고 촬영에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김대희는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 설레고 즐겁다"면서 "'개그콘서트' 뿐 아니라 '못난이 주의보'를 통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합류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김대희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서 '나는 아빠다' 코너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퀴즈쇼 사총사' MC, 케이블 MBC 에브리원의 직장체험 버라이어티 '나인 투 식스'까지 전방위적인 활약을 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방불케 하는 '호시절'을 맞고 있다.

한편, 김대희가 합류한 '못난이 주의보'는 지난 20일 첫 방송 돼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자들의 호연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김대희는 '못난이 주의보' 9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만…'충격'"박시후에게 '성폭행' 당했단 A양 끝까지 이상하더니 결국"'장윤정-노홍철' 사귀기 전 이미 도경완과…'이럴수가''서태지 두번째 여자' 이은성 과거 알고보니…'충격''장윤정-도경완' 갑자기 결혼 한다더니만…'이럴수가'16살 연하와 결혼 '서태지' 갖고 있는 재산이…'이럴수가''한혜진-기성용' 결혼발표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끝내…'장윤정의 남자' 도경완 가정사 때문에 결국…하하와 결혼한 '별' 임신했다더니 찍힌 사진이…'충격''백지영-정석원' 결혼한다더니 한달만에 이럴 줄은…'신동엽' 갖고있는 '70억대 강남 빌딩' 수익이…"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