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숲길, "'오자룡이 간다' 촬영 다 끝났어요" 종영소감

진주희 2013. 5. 15. 0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 배우 오연서가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오연서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자룡이 간다' 촬영 다 끝났어요. 오늘은 화보 촬영하러 제주도 갔다 왔어요. 뒷모습만 남기고 갑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이 있어서 정말 힘나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오연서는 편안한 차림으로 숲길을 걷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발랄하고 귀여운 나공주 역을 맡아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자룡이 간다'는 오는 17일 종영을 앞�고 있다. 후속으로는 MBC 새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가 오는 20일부터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ent1234@<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되고 잘 사나했더니…'충격''장윤정-도경완' 갑자기 결혼 한다더니만…'이럴수가'"박시후에게 '성폭행' 당했단 A양 끝까지 이상하더니 결국"'한혜진-기성용' 결혼발표 어쩐지 이상하더니만…'충격''장윤정의 남자' 도경완 가정사 때문에 결국…'백지영-정석원' 결혼한다더니 한달만에 이럴 줄은…'신동엽' 갖고있는 '70억대 강남 빌딩' 수익이…"충격''하하-별' 결혼한 지 6개월 만에 '이럴수가''장근석' 85억에 서세원 빌딩 사더니만 2년만에…'충격'"갑자기 결혼한단 '장윤정' 이상하다 했더니만 끝내""김혜수와 결별 '유해진' 지금 살고 있는 집 이럴 줄은…"돌연 해병대 간 '현빈' 어쩐지 이상하더니…'이럴수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