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구가의서' OST 봄비 음원 공개 '관심 집중'

2013. 4. 22.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백지영 구가의서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가수 백지영이 부른 '구가의서' OST 음원이 오늘(22일) 공개됐다.

22일 지난 1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를 통해 선 공개돼 관심을 모은 최강치(이승기 분)와 담여울(수지)의 러브테마곡 '봄비' 음원이 공개됐다.

백지영이 부른 '봄비'는 '시간을 거슬러 과거의 인연이 운명처럼 봄비가 되어 내려온다'는 가사처럼 시작되는 사랑에 설레는 내용을 담았다.

백지영의 허스키하고 절제된 보이스가 잘 녹아든 곡으로 어쿠스틱한 선율의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이다. 구월령(최진혁)과 윤서화(이연희)가 이루지 못한 사랑이 시간을 뛰어 넘어 최강치와 담여울의 운명적인 사랑으로 이어지는 것을 극대화했다.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메인테마곡 '그 여자'로 신우철 PD와 함께 작업한 경험이 있었던 백지영은 이번 신PD가 연출하는 '구가의서' OST 참여도 흔쾌히 결정했다.

백지영이 부른 '구가의서' OST 러브테마곡 '봄비'의 음원은 22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구가의서 백지영 ⓒ 핑크스푼]▶ 장윤정-백지영, 털털한 연상 '여왕'의 화끈한 결혼 발표히든싱어 측 "백지영, 녹화 중간마다 너무 행복해보였다" [포토]백지영 '정석원과 결별설 뒤로하고 화촉 밝혀' [포토]'정석원과 결혼' 백지영, 좋아보이는 이유는? [포토]'정석원과 결혼' 백지영의 행복한 미소 [포토]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