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결혼의 여신' 출연 확정..라디오 작가 役

2013. 4. 12.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상미 결혼의 여신 출연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남상미가 '결혼의 여신'에 출연한다.

12일 남상미의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상미가 7월초 방송 예정인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의 히로인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고 전했다.

'결혼의 여신'은 신념과 가치, 인생관이 다른 주인공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우리 시대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을 그려갈 작품이다.

남상미는 극중 유능한 라디오 작가 송지혜로 분한다. 순수하고 순진하면서도 자기주장과 자기 세계가 뚜렷한 송지혜는 단 한 명의 소울메이트를 꿈꾸며 현실과 이상적인 사랑 앞에서 결혼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고민하고 성장해 가는 인물.

지난해 드라마 '빛과 그림자' 이후 신중하게 차기작을 고심해 온 남상미의 소속사 JR 엔터테인먼트는 "우리시대 사랑과 결혼의 의미에 관해 진지한 화두를 던질 '결혼의 여신'이 특히 여성 시청자들과 함께 고민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 측은 "한 사랑에 관해 맑고 깊은 감성을 지닌 '송지혜'라는 캐릭터를 통해 보다 섬세하고 폭넓은 감정연기를 표현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여주인공으로 남상미를 확정한 '결혼의 여신'은 모든 캐스팅을 마친 후 빠르면 4월 말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남상미 결혼의 여신 출연 ⓒ 엑스포츠뉴스DB]▶ 남상미 측 "이상윤 시상식 발언, 충분히 이해한다"남상미 측 "이상윤과 결별 이유, 바빠서라기 보다 성격차이"이상윤-남상미 결별…이상징후, 지난해 하반기부터 감지됐다이상윤 측 "남상미와 결별 맞다…12월 초 양측 이해"이상윤·남상미 결별에 네티즌, "결혼할 줄 알았는데… 아쉽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