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왕' 고준희, 권상우 돕는다 '가정교사 변신'

2013. 2. 25. 1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고준희가 권상우의 과외선생님이 된다.

25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수정(고준희)는 다해(수애)에 대한 복수를 위해 백학재단 고문 변호사로 들어가려는 하류(권상우)에게 전문지식과 정보를 가르쳐준다.

수정은 결혼까지 약속했던 연인 차재웅 변호사(권상우)를 잃고 상심에 빠져 있는 상황이지만 하류의 복수를 위해 든든한 조력자로 나설 결심을 한다. 수정은 재웅과 함께 사법고시 공부를 했고 1차 시험까지 붙은 엘리트 법학도 출신이라 하류의 계획실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재웅과 똑같이 생긴 하류의 모습에서 문득문득 옛 사랑의 흔적을 발견하는 수정의 눈물겨운 추억이 하류에게로 자연스럽게 이입된다면 앞으로 '하수커플'(하류 수정)이 탄생될 가능성도 없지 않아,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 발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야왕' 13회는 25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베르디 미디어]▶ '마의', 시청률 하락…'야왕'에 월화극 왕좌 뺏겨'야왕', '마의' 넘었다…19.4%로 월화극 정상'야왕' 권상우, 직접 자신 장례 치러 "그래도 사진은 형으로"'야왕' 고준희, 권상우 정체 알아채 "경찰에 신고하겠다"'야왕' 권상우, 수애 결혼식 막기 성공 "아작 내주겠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