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춘계대학축구대회를 통해 시군간 상생 협력체계 구축

노해섭 2013. 2. 13.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오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16일간, 해남군과 공동 주관"

종합스포츠메카 전남 강진군에서 제49회 전국춘계대학축구연맹전이 개최된다.

오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16일간 총 64개팀 3,200여명이 참가 동계전지훈련 성과와 더불어 선수들의 열띤 기량을 선보이게 될 이번대회는 강진군과 해남군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각 지자체의 각종 스포츠대회 유치를 위한 치열한 경쟁구도를 탈피하는 협력체계 구축으로 이목을 받고 있다.

또한 대회유치금에 대한 부담과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는 만큼 부족한 숙박시설 등의 단점이 보완됐다.

19일 개막되는 제49회 전국춘계대학축구연맹전은 16개조 64팀이 예선 조별리그를 치른 뒤 승점, 득실차, 승자승 순으로 각 조 1,2위를 가려 토너먼트를 거처 우승팀을 가려내게 된다.

특히 이번대회는 오는 3월 개최되는 제20회 덴소컵 한-일 대학축구대회 대표선수 선발을 겸하고 있어 패기 넘치는 선수들의 기량과 열기로 어느 때보다 성대한 경기가 치러질 것으로 보인다.

강진군은 이번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강진을 찾은 선수단을 위해 음식점, 숙박업소 등 위생업소에 점검 및 교육을 실시하고, 군 산하 실·과소 및 읍·면과 각 선수단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차별화된 친절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경기는 물론 대회 기간동안 충분한 휴식과 안전한 먹거리 제공으로 스포츠메카로서 손색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올해 14개종목 23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연하 한의사와 결혼한 '장영란' 4년 만에""정형돈 부인 '쌍둥이' 출산한지 두달만에"소유진 부케 받은 '추소영' 이상하다 했더니'고영욱' 첫 재판 하기도 전에 이상한 일이…'충격'"강남 술집 신화 '정준하' 얼마 버나 했더니""별과 결혼한 '하하' 모든 게 거짓이었다니…"'윤형빈-정경미' 결혼식 20여일 앞두고 전격우유주사 맞은 '이승연' 억울하다고 하더니만…'충격''선예' 탄 7억 최고급 차 어쩐지 이상하더니'사진 논란' 아이유 또 드러난 실제 모습 포착부농의 아들 '김수로' 매월 쓰던 돈이 무려…'충격'"임신했단 '양동근 예비신부' 누군가 했더니""돈까스 사업 대박난 '정형돈' 한우 때문에"'아이유 표정' 어쩐지 이상하다했는데 끝내주상욱 마음 뺏은 '가애란 아나' 미모가…"충격""고영욱에 성추행 당했단 A양 경찰조사에서"집안 좋단 '김정은' 소유한 청담동 빌딩 무려원조 글래머 '한채영' 드디어 드러난 몸매가…'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