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돈의 화신' OST 참여.. '차세대 OST 여왕' 등극?

이금준 2013. 2. 1.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장재인이 오는 2일 첫방송 예정인 SBS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돈의 화신' OST에 참여했다.

오는 2월 2일 드라마 첫방송과 함께 공개되는 '돈의 화신' OST에서 장재인은 주인공 이차돈(강지환 분)과 복재인(황정음 분)의 애틋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 '그대 없는 날에'를 불렀다.

장재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자꾸만 어긋나는 연인들의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가슴을 저미는 가사가 돋보이는 '그대 없는 날에'는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장재인의 폭발적인 고음까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제작사 측은 "장재인의 '그대 없는 날에'가 '돈의 화신' OST와 드라마 속 주인공들 사이의 사랑과 갈등, 만남과 이별 등에 몰입도를 극대화해 더욱 풍성한 OST와 드라마를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장재인은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 OST '환상'에 이은 이번 드라마 OST 작업으로 '차세대 OST 여왕'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한편, 장재인은 20대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인정 받아 온스타일 패션 프로그램 '겟잇스타일'에서 세계적 톱모델 강승현, 방송인 김나영 등과 함께 MC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선예' 탄 7억 최고급 차 어쩐지 이상하더니'사진 논란' 아이유 또 드러난 실제 모습 포착부농의 아들 '김수로' 매월 쓰던 돈이 무려…'충격'"임신했단 '양동근 예비신부' 누군가 했더니""돈까스 사업 대박난 '정형돈' 한우 때문에"'아이유 표정' 어쩐지 이상하다했는데 끝내주상욱 마음 뺏은 '가애란 아나' 미모가…"충격"우유주사 맞은 '이승연' 불법 아니라더니만"고영욱에 성추행 당했단 A양 경찰조사에서"집안 좋단 '김정은' 소유한 청담동 빌딩 무려원조 글래머 '한채영' 드디어 드러난 몸매가…'충격'"오늘 결혼 '선예' 속도위반 '질문'에 황급히"스키장 간 '송혜교-조인성' 몰래 찍힌 사진이…KBS 복귀 '강호동' 받은 성적표가…'충격''박명수 어떤가요' 사태 커지더니 결국에는통큰 김대희 '소고기 사묵겠지' 대박나더니야하다는 '강민경 CF' 이상하더니만…'충격 반전'"엄태웅 아내 '윤혜진' 임신 3개월이라더니…"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