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드라마 'TEN' 시즌 2 주인공으로 출연 확정

최준용 2013. 1. 25. 1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특수사건 전담반 TEN'의 애교담당 신참형사 박민호가 돌아온다.

최우식은 '특수사건전담반 TEN'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로써 그는 주상욱, 조안 등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며 열혈 신참 형사 '박민호'로 분해 시청자들 앞에 모습을 나타낼 예정이다.

TEN 시즌 1에서 최우식은 정의감에 넘치는 다혈질 신참 형사 박민호를 맡아 에피소드마다 발로 뛰는 수사를 선보였다.

일찍이 시즌 1에서도 '애교담당', '모공실공남'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그는 네티즌들로부터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될 성 부른 떡잎'이라는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에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연기로 활약하여 호평을 받았다.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옥탑방 왕세자의 도치산, 시트콤 패밀리의 열우봉에 이어 또 다른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 배우 최우식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한편 최우식은 현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촬영 중에 있으며 2013년 하반기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시트콤 '패밀리'는 촬영을 끝냈다.

최준용 기자 cj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고영욱에 성추행 당했단 A양 경찰조사에서""경찰 구타 '송진아' 영턱스 나와 하던 일이"스키장 간 '송혜교-조인성' 몰래 찍힌 사진이…KBS 복귀 '강호동' 받은 성적표가…'충격''박명수 어떤가요' 사태 커지더니 결국에는통큰 김대희 '소고기 사묵겠지' 대박나더니야하다는 '강민경 CF' 이상하더니만…'충격 반전'"엄태웅 아내 '윤혜진' 임신 3개월이라더니…"'이병헌의 여자' 이민정 과거사진 드러나더니만…'충격'"고막파열 병원행 '김병만' 왜 맞았나했더니"장기팔아 '여친 명품백'…대학생의 충격 결말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 요즘 한다는 일이"원더걸스 '선예' 결혼 앞두고…" 전격 고백'이민정' 열애 공개 5개월만에 나온 사진이…"징역판결 '심형래' 법정 나오며 하는 말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