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미, 남편 주영훈 대타로 '두시의 데이트' DJ 나선다

2013. 1. 7.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윤미가 남편 주영훈을 대신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주영훈입니다'의 일일 DJ로 나선다.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에서 디제이로 활약하고 있는 주영훈은 스케줄상의 문제로 8일 부득이하게 '두시의 데이트' 디제이 자리를 비우게 된다.

이에 '내조의 여왕'을 자청한 탤런트 이윤미가 남편 주영훈을 대신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일일 디제이로 나서게 된 것.

이 날 '내조의 여왕' 이윤미가 남편 주영훈을 대신해 맡게 될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청취자들에게 지금 방송을 듣고 있는지 자체적으로 점검하는 '청취율 조사'라는 코너가 진행된다.

이윤미는 그간 여타 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입담과 매력으로 일일 디제이로서 청취자들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집으로 이뤄질 '두시의 데이트 이윤미입니다'는 8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MBC FM4U 91.9Mhz 또는 인터넷 라디오 '미니'로 들을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윤미 주영훈 ⓒ 엑스포츠뉴스DB]▶ 주영훈-이윤미 부부 '하하-별 우리처럼 행복하게~'[포토]주영훈-이윤미 부부 '얼굴만 봐도 좋아'[포토]주영훈-이윤미 부부 '늘 함께 다니는 잉꼬부부'[포토]이윤미, 딸과의 커플패션 공개…"모녀가 정말 닮은 듯"최필립 이상형 고백 "이윤미와 설수현 같은 사람"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