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회식은 정갈하고 기품있는, 부천 한정식 '송화정' 에서

중앙일보 기자 2012. 12. 26. 13: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말 회식장소나 송년회 장소를 찾는데 여념이 없는 기업이나 단체들이 많다.이는 발 빠르게 움직여야 적은 예산으로 모임하기에 적합하고도 맛있는 회식장소를 섭외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회식'하면 '소주와 삼겹살'로 점철되던 직장인들의 회식문화에도 점차 변화의 바람이 불어 평소 자주 가보지 못했던 고급레스토랑이나 유명한 맛집을 찾아 다니는 등 회식장소에 대한 생각도 많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회식 문화가 변화하는 사례로는 한정식 코스요리가 제공되는 한정식 전문점을 꼽을 수 있는데, 부천 지역에서 맛과 격식을 갖춘 한정식 전문점이라는 입 소문이 나고 있는 집이 있어 소개한다.

바로 그 주인공은 '송화정'부천시 송내역 2번 출구를 나와 돌리광장을 지나면 부천 한정식 송화정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송화정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통해 최고의 맛을 찾고자 하는 퓨전 한정식을 표방하며 고객의 마음을 읽을 줄 아는 섬세함과 실력을 갖춘 셰프들이 항상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여 손님들의 기대를 다양하게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탁 트인 실내 중앙에 정자가 있고 한쪽에는 50명 수용 가능한 연회석과 사이드로 작은 방들이 있으며 정자의 주변에는 소나무와 각종 나무, 예쁜 꽃들로 아름다운 실내 정원이 꾸며져 있다.넓은 홀에서는 연말 모임, 회갑연이나 고희연을 하기에도 적합하고 돌잔치, 단체모임과 결혼을 준비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인 상견례 장소로도 추천할만 하다.

한국적인 정서가 묻어나는 소품들과 고즈넉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는 외국 손님들에게도 인상적일 것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연말 회식, 접대, 친목모임, 가족모임(상견례, 돌잔치, 회갑, 고희연)등을 하기에 좋으며, 돌, 백일, 칠순, 생신 모임시는 현수막과 꽃, 모형과일로 예쁜 상차림을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는 50% 할인된다.

송화정의 요리는 기본 셋팅에서 부터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요리의 데코레이션과 맛까지도 좋아서 입과 눈이 함께 즐거워진다. 전통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가야금 소리를 들으며 정자마루에서 식사를 하다보면 주변에 어울어진 돌, 나무, 화초 로 인해 눈도 즐거워진다.

마지막으로 밥을 다 먹으면 한국의 전통 음료 식혜와 깔끔한 과일로 즐겁게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부천 한정식 송화정 대표는 미각의 즐거움과 여유로운 휴식을 고객에게 선물함으로 고객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새겨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늘 최고의 서비스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요리를 제공하고 신선하고 정직한 재료로 고객분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품격 있고 실속 있는 연말 모임 장소나 송년 회장소로 급 부상하고 있는 송화정에서 올해를 마무리 하시길 추천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32-326-0770, 010-3935-5590 ) 및 ( www.송화정.kr)로 하면 된다.

<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이준석 "윤창중 '정치 창녀' 발언, 여당서도…"

전업주부 20대女, 남편이 보낸 생활비를…깜짝

정봉주, "감옥서 어땠냐?" 기자 질문하자…헉

"김정남, 신변위협 때문에 마카오 떠나 현재…"

34년 '박의 그림자'…새마을운동 전도사 최외출

"성관계 안 해준다" 女종업원 해고한 주인, 결국

"'반라 행진'은 되고 미니스커트는 안돼?" 여성들 발끈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