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의' 조승우, 손창민 악행 알고 '충격'

2012. 12. 18. 2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조승우가 손창민의 악행을 알았다.

1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마의' 24회에서는 광현(조승우 분)이 명환(손창민)의 악행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광현은 인주(유선)를 통해 지녕(이요원)과 얽혀 있는 출생의 비밀을 모두 알고 혼란스러워했다.

가까스로 마음을 추스른 광현은 인주를 찾아가 친부인 도준(전노민)의 억울한 죽음에 대해서 물었다.

인주는 "도준 나으리의 가장 가까운 벗이었던 이명환 영감이 자네 친부인 도준 나으리를 죽게 했네"라며 명환이 저지른 일들을 털어놨다.

광현은 명환의 악행으로 인해 친부와 양부가 죽임을 당하고 지녕과 뒤바뀐 운명에 처했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사진=조승우, 유선 ⓒ MBC 방송화면]▶ '드라마의 제왕' 오지은, 정려원에 단도직입적 고백 "김명민 좋아한다"'마의' 조승우, 양부 무덤 앞에서 오열 "아버지"'마의' 조보아, 조승우 향한 이요원 마음 눈치채'드라마의 제왕' 최시원, 회식 자리서 '난 남자다' 열창'마의' 김소은, 꿈에서도 조승우앓이 "도련님 복장하고 나타나"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