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 삼일동에'사랑의 쌀'후원

노해섭 2012. 12. 6.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삼일동 거주 저소득 30세대에 전달

전남 여수시 삼일동주민센터(동장 송성현)는 지난 5일 오후 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지사장 양희영) 후원으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지사장 양희영) 임직원들과 센터 직원들은 백미(20kg) 30포를 삼일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불우이웃 30세대에 전달했다.

송성현 삼일동장은 "항상 지역주민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석유공사여수지사(지사장 양희영)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사랑의 쌀'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는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저소득층을 위한 명절 후원물품 전달과 집수리 지원, 난방유 및 연탄 지원 사업 등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KBS 떠난 '나영석' 누구 때문인가 했더니…'충격'"군대커플 '유인나-지현우' 오래 간다했더니"이혜영과 이혼 '이상민' 산다는 집 월세가…'충격'"한 방에 뜬 '싸이' 잘 나간다 싶더니만 결국"돈가스 사업 '정형돈' 결혼한 하하 준 돈이…'충격'"원더걸스 '소희' 직접 봤는데…" 충격 증언"정글서 고생하는 '김병만' 알고보니 재산이"소유진과 결혼 '15살 연상' 돈 얼마나 많으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