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대중골프장, 자선골프대회 개최

김보라 2012. 11. 22.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보라 ]국민생활체육 활성화와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온 광주광역시 광산대중골프장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연다.

광산구 연산동에 위치한 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광산 대중골프장은 정기휴장일인 오는 26일 오전8시부터 기초생활보호대상자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자선골프대회에는 평소 광산CC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고객과 광산구 주요인사 등 80명이 초청된다. 골프장 코스를 사용할 때 내는 그린피(Green-Fee)를 받지 않는 대신 모금함을 설치해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행사에 동참하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모금된 성금은 28일 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광산CC 명의로 광산구 희망복지지원단에 전액 전달할 계획이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김보라 기자 bora1007@<ⓒ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복귀한 '조혜련' 정말 이상하다 했더니 결국'한성주 동영상' 사건 어쩐지 이상하더니만…'충격'"양궁 여신 '기보배' 연봉 이정도 일 줄이야"걸그룹 울린 '홍서범' 이상한 사람 되더니만"결혼 앞둔 '하하-별' 대판 싸우더니만 결국""사생활 사진 '아이유' 끝내 침묵하더니만 결국""전치 8주 교통사고 '박주미' 부상 심각하더니 끝내""태진아 협박 '최희진' 감옥에서 먹었단 약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