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정취를 물씬 만끽할 수 있는 밀양여행 '밀양알프스펜션'

2012. 11. 12.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 연인과 함께 머물고 싶은 밀양펜션으로 인기

온 산을 붉게 물들이는 단풍이 서서히 남쪽으로 내려오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음을 알리고 있다. 가만히 앉아 정취를 만끽하다 보면 어느덧 가을이 한 걸음 앞에 와 있음을 느끼게 되는 요즘.

만약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가까운 산으로 단풍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로맨틱한 가을의 분위기가 묻어나는 경남 밀양을 주목해 보자.

맑고 투명한 가을 하늘이 올려다 보이는 산자락과 울긋불긋 쑥스러운 듯 붉게 수놓은 단풍이 함께 어우러진 밀양여행이야 말로 올 가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명소 중에 명소이기 때문.

특히 밀양에는 고운 색깔의 옷으로 갈아입은 가을 산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준비된 나만의 휴식처에서 진정한 힐링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된 펜션도 많아 인기가 높다.

지친 도시인들이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곳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밀양펜션 '밀양알프스펜션'( www.alpspension.net)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아름다운 고장 밀양에서 맑은 공기 함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낙원 같은 곳이다.

재약산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곳에 위치한 '밀양알프스펜션'은 경남 최고의 자연을 자랑하는 밀앵펜션답게 펜션 어디에서나 이국적이고 웅장한 재약산의 풍경을 마음껏 전망할 수 있는데다, 주변에는 재약산을 비롯한 사자평, 얼음골, 가자산, 밀양댐 등 여행지도 많아 가족여행 혹은 커플여행으로도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군데군데 쏟아지는 햇빛을 받으며 빨간 단풍잎을 보며 도시와는 사뭇 다른 가을의 정취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맘때 마다 '밀양알프스펜션'을 찾는 여행객들의 마음일 터.

특히 가지산, 재약산, 운문산, 청성산, 신불산, 영축산 등 인근의 산 이름으로 지어진 '밀양알프스펜션'의 쾌적한 객실은 대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1년 365일 여행객들이 머물렀다가 눈 앞에 펼쳐진 웅장한 자연을 간직하고 돌아가는 밀양펜션으로도 입 소문이 자자하다.

이에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한 밀양펜션 '밀양알프스펜션'의 하숙이 대표는 "재충전의 시간을 위해 밀양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넉넉한 가을의 정취와 함께 내 집처럼 편안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밀양알프스펜션'이 되겠다"며 "앞으로 밀양에서 대표로 손꼽히는 밀양가족펜션, 밀양커플펜션하면 '밀양알프스펜션'을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도 앞장서는 펜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형형색색 물든 가을 단풍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밀양알프스펜션'에서 싱그러운 가을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객실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55-353-6999

<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자궁 적출 50대女, 우울증 앓다 남편을…충격

TV보던 주부 성폭행하려다 남편 돌아오자…

삼겹살 숯불구이때 호일 깔고 구워 먹으면

사귀던 男女커플, 각각 성전환 수술 후…충격

"콘돔 성능 테스트女 찾아요" 월급 얼마인가 보니

"이 X이 바람을…" 시아버지 의심에 며느리 결국

CNN선정 '세계서 가장 소름돋는 7곳'에 곤지암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