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이재우, '사랑했나봐'로 컴백..'女心 사냥 나선다'

2012. 10. 11.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드라마 '빠담빠담'에서 한지민의 '나쁜 남자'로 얼굴을 알린 배우 이재우가 MBC '사랑했나봐'로 여심 사냥에 나선다.

이재우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에서 철 없지만 귀여운 남자 한규진 역에 캐스팅됐다. 타고난 미모에 추진력, 배짱, 친화력까지 갖췄지만 판단력이 부족한 한윤진(박시은 분)의 사고뭉치 동생으로 만화가를 꿈꾸는 청년이다.

그는 올해 초 종영한 JTBC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 박동소리'에서 연애는 좋지만 결혼은 싫어해 한 눈을 팔다 걸려 헤어진 한지민의 전 남자친구 역을 맡아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사랑했나봐'에서는 항상 사고를 치는 철딱서니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남자 한규진으로 분해 정 반대의 면모를 보여준다.

첫 방송을 앞둔 이재우는 "전작과 달리 극중 한규진은 생각 없이 살아가는 캐릭터다. 생각 없이 편하게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20대 후반인데도 아직 철이 안 난 귀여운 남자의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사랑했나봐'는 한윤진, 한규진 남매 집안을 중심으로 뒤엉킨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가족과 아이와 사랑을 다시 찾고 지키려는 한 여자의 악전고투기를 담는다. 이재우 외 박시은, 안재모, 이효춘, 김보경, 황동주 등이 출연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 블리스미디어]▶ '896일 만의 등판' 이재우, '1이닝 삼자범퇴' 성공적 복귀남자핸드볼, 아시아선수권 3회 연속 우승 금자탑'빠담빠담' 정우성의 라이벌 이재우, 여심 녹는 연기 호평이재우 '나쁜 남자 연기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포토]이재우-한지민 '우리도 커플에요'[포토]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