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신보라 "서인국, 새벽마다 하트 보낸다" 폭로

2012. 10. 7. 2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보라 서인국 ⓒ KBS '개그콘서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서인국이 하트를 보낸다고 폭로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에서 신보라는 "낮이고 밤이고 새벽이고 메시지를 보내는 남자 연예인이 한 명 있다"고 밝혔다.

이에 정태호와 박성광이 누구냐며 궁금해하자 신보라는 "그 남자 연예인은 서인국"이라고 깜짝 공개했다.

이어 신보라는 "자꾸 나한테 하트를 보낸다"며 "네가 자꾸 새벽에 하트 보내서 잠이 깨지 않나"라고 외쳐서 관객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신보라가 말한 서인국이 보내는 하트는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애니팡'의 하트로 누리꾼들도 "공감간다", "신보라 좋겠네" 등의 댓글을 게재하며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서인국 말춤 공개, 섹시한 말춤에 여대생들 '환호''코리아드라마어워즈' 김남주 대상…'넝쿨당' 6관왕'개그콘서트' 신보라-정태호 '소신 발언' 도 한가위 특집'출발드림팀' 박준형, "서인국, 지난해 물씨름전 우승 후 승승장구"서인국 뇌구조 들여다 보니 "온통 정은지 생각 뿐" 반면…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