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가는 서해안고속도로, 가장 싼 주유소는 '군산무안'

임선태 2012. 9. 30.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추석 연휴 귀향길 서해안고속도로(목포방향) 휴게소에 위치한 주유소 중 가장 싼 가격에 휘발유를 판매하고 있는 곳은 군산무안 주유소로 나타났다.

3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사이트 오피넷에 따르면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군산무안 주유소는 리터당 2004원에 휘발유를 판매, 총 9개의 서해안고속도로 하행 주유소 중 가장 싼 가격에 휘발유를 판매하고 있다.

뒤를 이어 대보유통(주)화성(경기 화성), (사)경찰공제회서천(충남 서천), 태경산업(주)함평천지(전남 함평), 케이알산업홍성(하)(충남 홍성), 백광소재서산(하)(충남 서산) 순으로 쌌다. 순서대로 리터당 2008원, 2008원, 2009원, 2019원, 2049원이다.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에서 가장 비싸게 휘발유를 파는 주유소는 NH유통(전북 고창), 대천유통(충남 보령), 행담도(충남 당진)로 모두 리터당 2059원에 휘발유를 판매하는 SK 브랜드의 주유소다.

한편 서해안고속도로 9개 주유소의 리터당 평균 휘발유 판매가격은 2030원으로 조사됐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싸이 결국 '빌보드 1등' 했다" 소문 돌더니…'충격'"아내가 부자라던 '조영구' 살고 있단 집이"장윤정-노홍철 '결별 이유' 어쩐지 이상하더니'세계최초' 인삼다당체 발견으로 '암 극복' 새 희망.."좀 작아보이는 '손연재' 알고봤더니 키가"당황해버린 '싸이' 금발미녀가 뭘 했길래…"충격""행사로 '떼돈' 번다는 '장윤정' 산다는 집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