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선호도 1위] 편안한 착용감 '지벤 안전화'

2012. 9. 20. 1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주)지벤세이프티(대표 김대호, www.ziben.co.kr)에서 안전과 패션, 내구성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지벤 안전화'를 선보였다. 안전성은 기본이며 오랜 시간 편안함을 유지하는 인체공학적 설계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지벤 안전화는 가장 가벼운 안전화, 발 건강을 우선한 통기성이 뛰어난 안전화, 보기에도 좋은 패션 안전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향후 작업 현장의 특성이 반영된 전문 안전화 제조를 목표로 연구개발팀을 구성 중에 있다. 또한 단계적인 성장을 통해 중국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 최고 수준의 한국 안전화를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등산화에 사용되는 고급 천연누벅가죽을 적용하는 등 소재 선택에 있어 가격 보다는 최종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한다.

1만원 대의 고급 인솔 도입은 바로 생각의 차이가 빚어낸 작품이다. 이를 통해 색상과 디자인에서 완벽한 차별화를 이끌어 냄으로서 재구매 비율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좋은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을 목적으로 작년에 설립한 캄보디아 공장이 본 궤도에 올랐는데, 현재 5개의 봉재라인이 품질과 생산성에서 안정이 되었으며 올해 안으로 시멘팅과 인젝션라인이 완성되면 명실상부한 최고의 안전화 제조업체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김대호 대표는 "지벤 안전화는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품질을, 대리점에게는 적정한 마진과 재고관리를 통한 안정적인 판매를 기본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밤', "우유주사 A양은 에이미" 실명 공개 이유?

빅죠, '짝' 출연 모습 깜짝..'40kg 폭풍 감량'

아이유 "2년 기른 머리카락, 이기광 때문에 잘랐다" 왜?

티파니, 청바지 입어도 맨다리급 각선미 '황홀해'

레이디가가, 마리화나 흡연+예찬론까지..'네티즌 경악'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