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대에게, 시청률 '3회 연속 5%대' 굴욕

2012. 8. 24.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세민 기자] SBS 수목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24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5.4%(전국 기준, 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2일 기록했던 5.1%의 시청률보다 0.3%p 상승한 수치다.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지만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동 시간대 꼴찌 시청률을 면치 못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동시간대 드라마 중 유일하게 한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희(설리 분)가 이복 오빠 다니엘(줄리엔 강 분)과 만나기 위해 가발을 쓰고 여자 모습으로 돌아가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재희와 다니엘 강과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된 태준(민호 분)은 재희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아차렸다. 태준의 반응은 싸늘했다. 태준은 재희에게 "부탁할게 제발 꺼져줘"라고 말했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아랑사또전'은 14.4%, KBS2 수목 드라마 '각시탈'은 20.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 SBS 방송화면]▶ 해피투게더 시청률 13.6%, 진종오 '도핑테스트 과정 공개'에 관심↑'각시탈' 시청률 20% 돌파, '뛰는 박기웅 위에 나는 주원''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 설리와 결혼하는 상상하며 '흐뭇''아그대' 민호, 설리 여자인 것 알고 '충격''아름다운 그대에게' 긴 머리 설리, "낯설어"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