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16회 (마지막회)

2012. 8. 16. 0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세에 대한 마음을 정리한 란은 찬주를 찾아가는데

JTBC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마지막회가 16일 오후 8시 45분 채널 15에서 방영된다. 란(배누리)은 서랍에서 진세(홍종현)와 찬주(박솔미)와의 추억이 가득한 앨범들을 꺼내보다가, 자신은 결국 찬주를 이길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진세의 집에서 나온 란은 찬주를 찾아간다. 그동안 미안했다는 말을 찬주에게 하며 진세 옆에 있어달라고 이야기를 하고, 란은 영국으로 떠나기로 마음먹는다.

 공항에서 찬주를 기다리던 은혁(김민준)은 결국 찬주가 나타나지 않자 진짜 이별을 실감하고, 오히려 평안해지는 마음을 느낀다. 서울로 돌아가던 은혁은 인경(최여진)의 주치의로부터 자신의 신장이 인경의 신장과 적합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인경의 병실에 들른다. 전에 본 적 없이 수척해진 인경이 아직도 자신에 대한 사랑을 보이자 인혁은 마음이 아프고, 그런 인경을 위해 자신의 신장을 이식해 줄 결심을 한다.

  한편 명진(박시은)과 한수(구본승)는 진세와 찬주를 다시 이어주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다. 그리고 진세와 찬주는 이들의 작전에 완벽하게 휘말린다.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北 장성택 이 사진 봤으면…900억 대박날 이곳

한인女 2명 숨진채 발견…가족과 연락 두절 미스터리

유럽 여행간 한국 男대학생, 대낮에…충격

2500년전 '얼음화석' 공주 몸에 문신? '신기하네'

北떠나온 탈북자, 한국 떠나려 임대아파트를 다시…

숨진 아들 보험금이 왜 농장 女주인 계좌에…'미궁'

한국인들 안된다던 백령도, 중국에서 오히려 '안달'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