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린 한국인 양배추의 위대한 작용

인터넷뉴스팀 2012. 8. 6.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쓰린 한국인 양배추의 위대한 작용

한국사람들의 대부분이 속쓰림 을 호소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맵고 짠 음식을 즐겨 먹는 한국인의 위장 건강 상태는 별로 좋지 않다. 한국사람들의 대부분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맵고 짠 음식을 즐겨 먹는다? 기분은 풀릴지 모르지만 문제는 위장, 매운 음식에다 소주 한잔 걸치는 습관이야말로 위장건강을 망치는 지름길 이다. 전문가들은 맵고 짠 음식을 먹어야 시원함과 깔끔함을 느끼는 우리 식습관이 위장 건강을 해치고 있다고 지적한다.

알면서도 못 고치는 게 습관이다.

당장 이런 식습관을 고치는 것이 힘들다면 양배추는 어떨까? 양배추는 그저 만만한 야채가 아니다. 서양3대 장수식품의 하나로 당당한 슈퍼푸드이다. 그러나 양배추는 먹는 방법에 따라 효과 차이가 크다. 양배추의 클로로필과 비타민류는 열에 약하므로 익혀 먹는것 보다 날로 먹어야 좋다. 하지만 특별히 맛있는 편도아닌 양배추를 매일 날로 먹는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양배추즙 또한 비릿한 냄새로 인해서 매일 먹는 것이 힘들다고 말한다.

최근 이러한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국산 유기농 양배추100%를 "동결건조" 방식으로 가공하여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 하여 양배추 본질의 맛과 영양소가 그대로 환으로 가공되어 간편하게 휴대 하면서 손쉽게 양배추를 섭취할수 할수 있는 제품이 개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임 생활건강 에서 출시된 "프라임 유기농 양배추100"은 일본등 해외에서도 가치를 인증받아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꾸준하게 문의가 오고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국산 유기농 양배추100% 외에 전혀 다른 첨가물이 없으며 휴대또한 간편하여 아침을 자주 거르고 식생활이 불규칙하여 위장이 좋치 않은 직장인과 수험생 특히 속쓰림을 호소하는 이들로 부터 입소문을 타고 구매 문의(☎1644-2101)가 쇄도 하고 있다.판매 업체인 프라임 생활건강 에서는 런칭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보러가기 :프라임 생활건강 (www.iprimeshop.com)

문의: 1644-2101

인터넷뉴스팀기자

▶ 4천명 물총 싸움 "폭염 한 방에 날리는 시원한 물총 싸움"

▶ 왕따 소녀, 미국 10대 미인대회 우승 화제

▶ 멈춰버린 롤러코스터, 탑승객 구하기 생생영상

▶ 도수코3 방송 사고, 홀터넥 끈이 스르륵! "왜 편집 안했지?"

▶ 런던 올림픽 착시사진, 19금 딱지 붙어야할 듯 '자막이 잘못 했네'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