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스포일러, 김수로 "옥상에서 결투신을.."

2012. 7. 28. 2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사의 품격 스포일러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배우 김수로가 SBS 주말드라마'신사의 품격'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28일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땡볕에 옥상에서 결투신을…. 두 시부터 찍는다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 드라마는 무조건 잘 될 수밖에 없구나? 그래 해보자. 땡볕에 쬐어보자! 땡 벌에 쏘이는 것보단 낫잖아.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김수로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태산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임태산은 최윤과 임메아리의 연인선언에 충격에 빠진 바 있어 김민종과의 결투가 펼쳐질 것이라는 추측이 일고 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2012 런던올림픽 중계로 28, 29일 방송분이 모두 결방돼 19회, 20회 방송분은 다음 주말에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신사의 품격' 19회 결국 결방…'런던 2012' 중계방송신사의 품격 일본 상륙, '10월부터 도진 앓이 하는 걸로~''신품' 김민종, 사랑 위해 우정 앞에 무릎 꿇었다'신사의 품격' 김하늘, 반전 매력 가득 '윤리여신 16종 세트 공개''신사의 품격' 김하늘, 러블리 '윤리 여신' 16종 세트 공개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