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원자현 검색어 뜨려면? 빨리 요가 해"..원자현 '멘붕'

2012. 7. 13.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개그맨 홍인규가 원자현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손바닥tv '원자현의 터치터치'에서는 개그맨 홍인규가 영상통화를 통해 원자현의 첫방송을 축하했다.

최근 홍인규는 원자현을 '개그콘서트'에 초대한 바 있다. 그는 "원자현을 객석에 초대했을 뿐인데 기사가 났더라. 원자현의 힘이다"라고 평가했다. 홍인규와 원자현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지며 '의외의 인맥'이라는 평가를 받았었다.

원자현은 "어제 '이지혜의 시크릿'에서 이지혜와 장동민이 영상통화를 재미있게 해 화제가 됐다"고 홍인규를 압박했다. 이에 홍인규는 "검색어 1위를 하는 방법은 쉽다. 빨리 요가 시작하라"고 말해 원자현을 멘탈붕괴에 빠뜨렸다.

이날 방송에서 홍인규는 프로그램 제목인 '터치터치'를 이용해 "터치터치질, 터치터치매" 등 '개콘'의 '꺽기도' 개그를 선보여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전했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의 소셜방송으로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최근 발표된 2.0 앱을 통해 생방송중 시청자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손바닥TV 방송화면]▶ 금빛 원자현 다이어트?, 야윈듯한 반쪽 얼굴 공개[CELEBRITY] 원자현 '오늘은 우아한 컨셉으로' [포토]원자현, '핫바디 요가' 중 상의 벗겨져 '22인치 허리 놀라워'원자현 파격의상, '아찔한 시스루…대담한데?'홍인규 '이제 MC로도 맹활약 할께요'[포토]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