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흐 노원 전시장 개점..전국 최대 규모

이승종 2012. 7. 2.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전국 최대 규모의 부엌가구 매장인 '한샘 키친바흐' 노원전시장을 지난달 29일 개점했다고 2일 밝혔다.

한샘 키친바흐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대형 부엌가구 전시장이다. 330㎡(약100평) 이상 규모의 매장에서 한샘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 제품, 붙박이장, 현관장, 마루 등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노원점은 한샘의 전국 10번째 매장이고, 서울 시내서는 첫 번째다.

특히 노원점은 660㎡(약200평)으로 전국 최대 규모다. 20평형대 집을 그대로 꾸며 놓은 '샘플하우스', 부엌가구 견적 시스템인 '스마트가이드 체험존' 등을 꾸며 놨다.

한샘 관계자는 "이달 중으로 목동과 대전에 추가 전시장을 개점하는 등 연말까지 16개 전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올해 키친바흐 월 500세트 판매가 목표"라고 말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이승종 기자 hanaru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걸그룹 A양' 과거사진 '파문' 나자 황급히"최윤영이 돈 훔친 김모씨 이제와 하는 말이"'이미숙' 17세 연하남 불륜 의혹 얼마나 됐다고…'충격'인삼 다당체 진산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수억 벌던 '김무열' 살던 판자촌이…'경악'"사장님이 어느날…" 편의점 알바 '여대생' 충격적 폭로"여자들 '짧은치마' 입더니 진짜 이런 일이"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